HELP

축소 가능한 콘텐츠

배송안내

배송업체: 우체국 택배
배송지역: 전국 (일부지역 제외)
배송비용: 3,000원 / 조건부 무료 (200,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) /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의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배송기간: 영업일기준 3~5일
- 제작 기간은 주문 확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4일 소요됩니다.
- 주문폭주 및 공급처 사정으로 인하여 지연 및 품절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 본 경우에는 이메일로 개별 안내 드리겠습니다.
- 모든 주문은 주말 및 공휴일에 배송이 불가합니다.
- 출고 후 일반적으로 영업일 1~2일 내 고객님께 배송될 예정이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, DILIGEMS는 택배사 사정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지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주문 후 배송지 및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contact@diligems.com 혹은 인스타그램 (@diligems)으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
결제정보

카드결제, 무통장입금, 계좌이체, 네이버페이

상품 관리법

- 쥬얼리가 최상의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목욕 혹은 손을 씻을 때 쥬얼리를 벗어주세요. 쥬얼리는 화학성분이나 세제에 탁해짐으로, 이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. 향수, 로션, 혹은 크림과의 접촉을 피해주세요. 극단적인 온도나 습도는 쥬얼리의 변색 혹은 손상을 유발시킬 수 있음에 노출 주의 부탁드립니다. 격한 운동이나 강한 충격은 쥬얼리에 스크래치와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.
- 도금 쥬얼리는 일상적인 마모로 인해 옅어질 수 있으며 땀, 향수, 세제, 등으로 인해 도금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. 시간이 지날수록 지워지는 도금은 상품의 불량이 아닙니다.
- 쥬얼리의 최상 컨디션 유지를 위해 제품과 함께 발송된 스웨이드 파우치에 보관하고, 쥬얼리가 변색되었을 때 광택 폴리싱 천을 사용하여 이를 닦는 것을 권장합니다.

반품안내

- DILIGEMS의 모든 제품은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후 제작되는 오더 메이드 제품으로, 단순 변심 혹은 잘못된 사이즈 사유의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- DILIGEMS의 모든 제품은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쥬얼리 간의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이는 제품 특성상 상품의 불량이 아닌 점 고려 부탁드립니다.
- 수령하신 상품이 불량인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하며, 제품하자로 인한 반품 혹은 교환 접수는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보내주신 반품대상 제품의 상태체크가 내부 진행된 후에 반품 확정에 대해 이메일이 발송됩니다. 반품 상품은 미착용 상태, 미사용, 발송된 오리지널 패키지에 포장된 상태로 반납되야 합니다.
- 상태체크 과정에 제품이 불량이 아닌 훼손으로 판단 시 가격을 변상해 주셔야 합니다. 사용에 의하여 제품이 훼손 혹은 손상된 경우 반품 가능 기간에도 불구하고 반품 요청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.
- 불량 제품의 경우 동일한 새 제품으로 교환, 환불 가능합니다.
-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제품이 반송될 경우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반품 및 환불이 지연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-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접수를 원하실 경우 contact@diligems.com 혹은 인스타그램 (@diligems)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드

A/S

- DILIGEMS의 모든 제품은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후 제작되는 오더 메이드 제품으로, 단순 변심 혹은 잘못된 사이즈 사유의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- DILIGEMS 공식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상품에 대한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A/S는 디자이너와 상담한 내용 범위 내로 가능하며, DILIGEMS는 무리한 A/S 요청을 거절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.
- 제품 불량이 아닌 다른 사유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하자 수선 요청, 및 사이즈 조절의 경우 A/S 수수료 및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.
*무상A/S: 제품 수령일로부터 1년 이내로 발생한 스톤 하자 혹은 금속 불량
*유상 A/S: 고객님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제품 하자 및 손상, 훼손 수선, 스톤 교체, 사이즈 조절
- 수선비용은 손상정도에 따라 금액이 청구되며, 사이즈 조절, 혹은 제품 도금의 경우 30,000원의 수선비용이 발생합니다. 국내 A/S기간은 약 1주일 정도 소요되며, 제품 상태 및 자재 공급 가능여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- A/S 관련 콜센터 업무를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 문의사항은 contact@diligems.com 혹은 인스타그램 (@diligems)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- A/S 관련 문의 시 주문번호, 성함, 연락처 및 제품사진 포함 부탁드립니다. A/S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이 반송될 경우,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A/S 수선이 지연되거나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
커스텀 오더

- 커스텀 쥬얼리 제작 이전 단계에 재료 확보 및 디자인에 필요한 선금/보증금/계약금이 발생하며, 선금은 쥬얼리 최종견적에서 추후 차감됩니다. 선금 입금이 완료된 후에는 커스텀 주문의 취소, 변경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- 커스텀 쥬얼리 제작 전에 저희 DILIGEMS의 디자이너와 온라인 미팅 (SMS문자, Whatsapp, 카카오톡, iMessage)을 통해 제작 희망하시는 디자인 관련 더 자세히 논의 가능합니다.
- 커스텀 쥬얼리는 디자이너와 협의된 일정에 발송되며, 모든 주문은 주말 및 공휴일에 배송이 불가합니다.
- DILIGEMS는 택배사 사정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지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, 연말 및 휴가철에는 택배 물량 급증으로 인해 우체국 택배 사정상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고객님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커스텀 오더 관련 문의사항은 contact@diligems.com 혹은 인스타그램 (@diligems)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
최종 업데이트 2023년 11월